본문 바로가기
클래식 다락방

첫글 - 나는 무얼 잘 할 수 있을까

by ▤♪▧♬▥ 2020. 3. 1.

나는 무얼 잘할 수 있을까?

이 블로그를 통해 사람들에게 무엇을 전달하고 싶은가?

안녕하세요. 저의 첫 티스토리 블로그 도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먼저 블로그를 일단 만들고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지? 생각해보았어요 또한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무엇을 전달하고 싶은가도 생각해 보았어요. 나는 뭘 잘하지? 제가 여러분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건 뭐지?라고 생각했는데 딱히 머릿속에 떠오르는 게 없더라구요.

보통 본인이 제일 잘하는거 하면 된다고들 말씀들 해주시더라구요.

 

그나마 제가 제일 잘하는 부분은 음악이 아닌가 싶어요. 저는 사실 음악을 업으로 하는 사람입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음악을 해왔고 대학교에 진학하고 졸업 후에 그 어렵다는 시립교향악단에 입단해서 결혼하고 애 낳고(내가 낳은건 아님) 살고 있네요.

 오? 그럼 아주 특별한 재능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역시 클래식은 지루하고 졸린 분야죠. 저도 연주하면서까지 조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클래식은 나중에 시간이 될 때 간간히 올려보도록 하구요. 결론적으로 사람들이 잘 찾지 않는 분야인 경우가 음악이더라구요. 게다가 K팝 및 대중가요가 아닌 클래식...

물론 저의 장기로 유튜브를 해볼까도 생각해 잠깐 봤는데 오케스트라 중에서도 특수한 악기라 많이 검색하고 찾지는 않는거 같더라구요. 음악 외에 또 내가 잘할만한 거 뭐 있을까 생각해 봤는데 한평생 음악만 해와서 할 줄 아는 게 많이 없지만서도 열심히 제가 아는 한도에서 이것저것 해볼 생각입니다.

인터넷 부업, 음악, 여행, 육아, 건강, 생활정보, 아이폰, 인터넷 등등

특출나게 잘하진 않아도 모르는 건 쪼금쪼금씩 알아가면서도 배우는거니 생초보 블로거 이쁘게 봐달라고, 힘달라고 하지 않을테니 서툴다고, 글 이상하다고 욕하지 말아주세요 ㅎㅎ 저는 저 나름대로 해보는 데까지 화이팅 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 때 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