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다락방

세스코 가정집 가격 - 바퀴벌레 퇴치비용

by ▤♪▧♬▥ 2021. 7. 13.

집에서 벌레가 나온다면 정말 불쾌한 일입니다. 그래서 바퀴벌레 한 마리라도 발견되면 약도 사보고 살충제도 사보고 할 텐데요. 그래도 숨어 있는 벌레들 때문에 세스코 가정집 가격에 관심이 늘었습니다.

 

일단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 사용되는 서비스는 크게 3가지로 나뉠 수 있습니다.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

 

첫 번째로는 보행 해충 방제 솔루션입니다. 말 그대로 기어다니는 벌레를 없애주는 서비스인데 대표적인 보행해충의 종류로는 쥐, 바퀴벌레, 개미, 먼지 다듬이 등이 있습니다. 보행해충의 대표로 볼 수 있는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행해충 종류와 피해>

생쥐-그림개미-그림바퀴벌레-그림
생쥐-개미-바퀴벌레

쥐는 벌레는 아니지만 원래 세스코는 쥐를 잡는 기업에서 시작했으므로 같이 분류되어서 진행이 됩니다. 쥐 한 쌍이 1년 동안 1,256마리 정도 번식하며 전선을 갉아먹어서 화재를 일으킬 수도 있고 식중독 등 질병 유발을 하기도 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 바퀴벌레

바퀴벌레 암컷 한 마리가 3개월 동안 800마리 정도 번식을 한다 하니 대단합니다. 이 역시 식중독 유발과 장티푸스 등 100여 종 병균을 보유하고 아토피, 비염, 알레르기 천식을 유발합니다.

 

  • 개미

개미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경우도 있으나 한 군체 당 4,000마리를 번식을 합니다. 개미 역시 식중독, 비염. 알레르기 천식 등을 유발합니다.

 

  • 먼지 다듬이

매일 1~3개의 알을 산란을 하고 1mg에 2만 마리나 서식한다고 합니다. 먼지로 오인될 정도로 미세하고 군체량이 많아 해충 발생 시 상당한 스트레스를 준다는 해충입니다.

 

  • 기타 벌레

추가로 세스코 곱등이에 대한 문의로 고객 스스로 처리할 수 있어서 취급을 안했었는데 세스코도 못막는 곱등이라는 이미지로 세스코에서 취급한다고 합니다. 곱등이는 외부에서 침입할 수 있는 틈을 막아주고 습기가 많은 곳에 살기 때문에 지속적인 환기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세스코 곱등이에 의뢰를 하면 곱등이는 흙 속에서 번식하기 때문에 집은 물론, 집 주위의 화단이나 흙이 있는 장소를 싹 뒤집어서 알 자체를 없앴다고 하니 다음을 통해 의뢰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기어다니는 보행해충 뿐 아니라 날라다니는  모기, 파리 또한 상담을 통해 의뢰해보실 바랍니다.

 

 

해충방제 서비스 어떻게 진행되는가?

 

세스코-보행해충-방제-솔루션-4단계
세스코-해충-방제-솔루션

1단계로 세스코 해충방제 서비스에 상담 예약 신청하면 담당자가 와서 직접 방문하고 어디서 해충이 발생하는지 원인 파악을 하고 사전조사 및 진단을 합니다. 조사를 하는 과정에서 65가지 기법의 환경진단으로 문제 해충의 종류와 서식지, 그리고 어디서 벌레가 들어오는지 또는 어떻게 이동하는지 파악을 합니다. 

 

2단계로는 300여 가지친환경 1대 1 맞춤 서비스방제 약제 처방을 합니다. 여기에서 상담을 하면서 어떤 종류의 약을 쓸 건지 처방을 합니다.

 

3단계로 초기 집중퇴치 서비스로 처방된 약제의 투약 및 방제 솔루션을 적용을 합니다. 세스코 1회 비용 만으로도 서식 해충의 90% 이상이 퇴치가 된다고 합니다. 또한 이동통로에 약을 뿌려서 해충을 죽게도 만들고 벌레가 어디로 유입되는지 유입 통로도 시설 보완 컨설팅해줍니다.

 

4단계로는 정기관리 서비스로 실내 문제 해충 서식량 최소화로 벌레 해충을 재발 방지시켜줍니다. 정기 관리 중에 해충이 재발 시에 신속하게 무료로 출동하기도 합니다.

 

세스코-로고세스코-멤버스-로고
세스코-로고

 

세스코 가정집 비용 - 보행 해충 방제 솔루션

 

실제로 전화상담을 통해 알아보았으며 세스코 가정집 가격이라고 불리는 인터넷에 도는 정보는 몇 년 전 가격 그대로 널리 퍼진게 없지 않아 있습니다. 가격이 소폭상승하였습니다. 물론 이 포스팅도 시간이 지나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단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원룸 관계없이 평수에 따라 진행이 됩니다. 10평 이하, 11~30평, 31평~40평, 41평~50평, 51평~80평으로 나뉘며 진행방식으로는 초기퇴치 2개월, 초기퇴치 2개월 + 5~6개월 후 재방문후 확인 및 방제 솔루션, 초기퇴치비용 2개월 + 정기 관리비용으로 나뉩니다.

 

면적 초기퇴치비용 2개월 (2번방문) 초기퇴치비용 2개월+6개월 후 재방문 (3번 방문) 초기퇴치 + 정기 비용(4개월에 한번)
10평 이하 167,000원 259,000원 23,000원
11평~30평 199,000원 307,000원 27,000원
31평~40평 229,000원   29,000원
41평~50평 253,000원   32,000원
51평~80평 286,000원   36,000원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비용으로 초기 2개월에 2번 방문으로 진행이 되며 정기적으로 이용할 것인지 초기퇴치로 끝낼 것인지 정하게 됩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이용을 한다면 초기퇴치 이후 정기이용은 매월 방문하는 것이 아닌 4개월 마다 한번씩 방문 하며 정기비용으로 매달 내는 돈은 표에 나와 있는 비용입니다. 

 

 

진드기 커버&케어 솔루션

 

두 번째는 진드기 커버& 케어 솔루션입니다. 집먼지 진드기는 사람한테 나오는 각종 피부 각질과 체액, 비듬 등을 먹기 위해서 베갯속에 들어와 먹고, 남은 배설물들을 남기며 천식, 알레르기성 비염, 아토피성 피부염 등 각종 유해균을 남기고 영유아나 성인들에게 안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세스코만의 전문 방제 기술로 매트리스 침대 안에 서식하고 있는 진드기를 매트리스 6면 전체를 완벽 차단(식스락 매트리스 커버)하고 진드기 내부 서식과 외부 유입을 원천적으로 차단과 관리를 합니다. 진드기 커버 케어 솔루션의 세스코 가정집 가격은 상담을 통해 진행합니다.

 

항균안전(바이러스케어) 솔루션

 

세 번째는 항균안전 (바이러스 케어) 솔루션입니다. 식당이나 쇼핑몰, 호텔에 화장실에 보면 자동으로 거품이 나오는 걸 사용한 적이 있을 겁니다. 그 것을 가정집에도 설치 가능합니다.

 

자동 손세정기 외에도 세균 제어를 하는 자동 공간 항균기, 물 없이 세균 제거하는 자동 손소독기, 세균 제거와 탈취효과가 있는 변기 세정기 등 4개 세트로 첨단 시스템 항균 기기를 가정집에도 설치를 해서 24시간 무인 항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종정리 하자면 세스코 가정집 가격은 평수에 따라 다릅니다. 세스코 원룸 가격 또한 평수로 정해지기 때문에 본인의 집이 몇 평인지 알고 무료진단을 받아 보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바퀴벌레 등 벌레로부터 해방되시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생활에 도움이 되는 포스팅

 

[건강] - 구기자 홍국발효분말 효능 안내

 

구기자 홍국발효분말 효능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기자 홍국발효분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먼저 설명 드리겠습니다. 구기자 효능 일단 구기자는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오미자

r-pin.tistory.com

[정보 다락방] -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 것 포함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 것 포함

배움은 끝이 없습니다. 나이가 들어도 배우고 싶은 것은 많은데 돈 때문에 부담이 가는게 현실이지요.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내일배움카드로 비용절감을 할 수 있다면 참 좋겠지요? 오늘 알아볼

r-pin.tistory.com

[보험] -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 필수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 필수

목차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이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크고 작은 사고들을 대비한 특약 보험이라고 할 수 있는데, 본인 또는 배우자, 자녀들이 원치 않은 상황으로 타인에게 피

r-pin.tistory.com

[정보 다락방] -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비용

 

세스코 가정집 가격, 바퀴벌레 퇴치

집안에 바퀴벌레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바퀴벌레를 보면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저도 참 벌레를 무서워해서 잘 못잡는 성격인데요, 저는 바퀴벌레에 대한 안좋은 기억이 있어요.[극혐주의 - 학

r-pin.tistory.com

 

세스코-바퀴벌레-퇴치비용-썸네일
세스코-바퀴벌레-퇴치비용-썸네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