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커넥트 정산일 안내
최근 날씨도 더워지고 비도 오고 그래서 배달을 부업을 삼아 배달알바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배민커넥트의 장점은 언제 어디에서나 남는 시간을 이용해 도보, 자전거, 킥보드, 오토바이, 자동차 등 배달을 할수가 있지만 더 좋은건 배민커넥트 정산일이 주급방식으로 나오는 것입니다.
월급은 통장을 스쳐지나가지만 주급으로 들어온 돈으로 기름값, 식비 등 현금을 쓸 수 있어서 나름 괜찮은 투잡알바, 배달알바라고 생각이 듭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로는 접근성과 직관성이 좋아 배달알바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 포함 많은 분들이 이용을 했지만 보험문제, 단가문제 등과 쿠팡이츠는 서울에 집중된 점 때문에 가입방법은 복잡하더라도 배민커넥트를 선호하는데요.
그래도 일단 두개다 회원가입과 안전교육등 쿠팡이츠 배민커넥트 두개다 운용을 하면서 단가를 고려해가며 적절히 이용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배민커넥트 정산일 언제?
어찌됐건 여러분들이 궁금하신 배민커넥트 정산일을 알아보겠습니다. 배민커넥트는 매주 수요일부터 시작해서 그 다음주 화요일까지 일한 금액을 그 주의 금요일에 정산을 받게 됩니다.
수, 목, 금, 토, 일, 월, 화 까지 일하고 3일 뒤인 금요일에 받게 되는 것이죠. 금요일이 공휴일이라면 대개 전날에 받게 됩니다.
지난 3월부터 쿠팡이츠 단가는 3,100원에서 2,500원으로 낮게 책정이 되면서 배민커넥트도 쿠팡이츠처럼 따라서 단가가 내려가는게 아닌가 걱정을 하기도 했지만 기존 단가대로 최저 3,000원으로 현행 유지하면서 배민커넥트 알바 시간인 주 20시간도 폐지되면서 배민으로 많이 몰린 상황입니다.
그렇지만 저녁피크 시간대만은 보통 쿠팡이츠가 단가가 더 높아서 단가 잘 보고 갈아타시면 됩니다.
배민커넥트 정산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누구는 쿠팡이 그지같다, 배민이 그지같다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본인에 맞는 스타일에 따라 알바하시면 됩니다. 저는 누구를 욕하지 않고 남는시간에 부업할수 있음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