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숙소 등산

소노캄 고양 수영장 소소한 팁 정보

by ▤♪▧♬▥ 2020. 8. 14.


소노캄 고양에 있는 수영장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처음 가보는 곳이었기에 전화로 이것저것 물어봤어요.

일단 소노캄 고양 수영장은 야외 수영장이고요. 소노캄 고양은 웨스트타워 이스트타워 이렇게 두 동으로 되어 있는데 수영장은 웨스트타워(WEST TOWER) 3층에 위치 해 있습니다.


두 동간의 지하주차장은 연결이 되어 있지 않으니 웨스트타워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우선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8시까지입니다. 낮에는 아이들이 많은데 젊은 남녀분들을 위해 밤 늦게까지 운영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낮과 밤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3층에 간편하게 휘트니스룸도 잘 되어 있구요. 사우나는 당연히 찍지 못했지만 사우나 락커룸 등 완벽하구요. 바닥을 수시로 물기 제거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아이들에게도 안전했습니다.


입실시간에 맞춰 입장했을때는 부모님과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실컷 놀고 나갈때쯤은 한가했네요.




소노캄 고양 수영장 튜브대여


일단 아이들 튜브는 무료로 대여 해주시구요. 빨간 튜브는 어른들도 들어갈 사이즈네요. 보행기 튜브도 몇개 있네요. 그리고 킥보드라고 불리는 킥판도 있고 구명조끼도 있는데 유아용 밖에 없습니다. 다 무료로 대여해줍니다.

개인튜브 허용되는지도 물어봤는데 길이제한이 있다네요. 1미터 미만 튜브만 허용합니다.

대형튜브, 백조튜브 플라밍고 튜브, 워터해먹 이런거 다 안돼요.



대형 수건도 무료로 대여해 줍니다. 큰 타올 따로 안챙겨도 될것 같네요.


소노캄 고양 수영장 수영모자

수영모자 기준이 없습니다. 써도 되고 안써도 됩니다.


썬베드 이용요금

썬베드 사진을 안찍었네요.. 썬베드 한시간에 만원하구요. 썬베드를 제외한 의자는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밤에 찍은 야경입니다. 이렇게 아름답게 해놓고 최소 10시까지 운영하면 좋았을텐데 저녁 8시까지인게 좀 아쉽네요.

딱히 전문적으로 교육받은 안전요원은 없는것 같으니 아이들과 물놀이 이용시 안전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소노캄 고양 수영장 소소한 팁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