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저축은행 순위 TOP30 종류

by ▤♪▧♬▥ 2020. 10. 21.



안녕하세요. 날씨는 좋지만 마스크 때문에 답답하고 경제가 불안해 답답한 요즘 대출도 안되는 상황이라면 더더욱 답답하지요? 저도 또한 주위에는 말하지 못하는 경제적으로 여러모로 불편한 상황입니다. 우리 같이 힘내보아요.

 



제1금융권인 주거래은행에서 대출 승인이 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제2금융권에 돈을 빌리게 되는 상황까지 오셨나요? 그런데 평소에는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다가 갑자기 돈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어디가 안전한 저축은행인지 또는 저축은행 종류에 대해서도 궁금할것 같습니다.

 

저축은행 종류

TV광고를 많이 하는 저축은행이나 귀에 익은 멜로디를 내세운 저축은행은 대부분이 우리가 아는 저축은행입니다. 저는 지금 생각나는게 OK저축은행이나 SBI 저축은행, 웰컴 저축은행 등이 생각나고 은행명을 고대로 딴 kb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등이 생각나네요. IBK저축은행 등하고 이름모를 저축은행들이 참 많네요.

 

 

 

저축은행 브랜드

43개의 저축은행 브랜드를 조사해봤으며 SBI저축은행, OK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아주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 NH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한국투자저축은행, IBK저축은행, 고려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 스마트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 상상인저축은행, BNK저축은행, 키움저축은행, OSB저축은행, DB저축은행, 예가람저축은행, 스타저축은행, 한성저축은행, 더케이저축은행, 동양저축은행, 모아저축은행, 삼호저축은행, 드림저축은행, 우리저축은행, 푸른저축은행, 대신저축은행, 스카이저축은행, 조은저축은행, 금화저축은행, 한화저축은행, 유니온저축은행, 유안타저축은행, 오투저축은행, 대한저축은행, 동원제일저축은행, 세람저축은행, 세종저축은행, 엠에스저축은행 등이 있습니다.

 

 


저축은행 순위

2020년 10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를 통해 분석한 결과입니다. 1위는 SBI저축은행이 차지했고요. 2위는 OK저축은행, 3위는 웰컴저축은행 순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순위 저축은행        
1위 SBI저축은행 11위 애큐온저축은행 21위 예가람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12위 스마트저축은행 22위 스타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13위 유진저축은행 23위 한성저축은행
4위 아주저축은행 14위 신한저축은행 24위 더케이저축은행
5위 JT친애저축은행 15위 하나저축은행 25위 동양저축은행
6위 NH저축은행 16위 상상인저축은행 26위 모아저축은행
7위 페퍼저축은행 17위 BNK저축은행 27위 삼호저축은행
8위 한국투자저축은행 18위 키움저축은행 28위 드림저축은행
9위 IBK저축은행 19위 OSB저축은행 29위 우리저축은행
10위 고려저축은행 20위 DB저축은행 30위 푸른저축은행

 

여러 저축은행이 있으니 순위가 다가 아니니 꼭 자신과 알맞은 저축은행을 찾아서 거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