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여드름 흉터 없애는 법 클릭

by ▤♪▧♬▥ 2020. 11. 5.



안녕하세요. 피부가 좋다가도 한번씩 여드름이 나면 신경이 많이 쓰이게 되는데요. 거울보면 신경 쓰게 되고 또 자꾸 만지게 되고 그러는데요. 여드름이 생겼을 때 최대한 안건드리는게 최대한 좋답니다.

 

또한, 요새는 코로나때문에 외출시에 마스크를 항상 쓰고 다니고 일할때도 마스크를 쓰고 있다보니 아무래도 피부 트러블이 많이 생길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입안에 세균이 많다고 하잖아요. 입속 세균이 말을 하게 되면 마스크를 통해 밖으로 배출이 안되고 피부에 직접적으로 세균이 옮겨질 확률이 많습니다.  

 

그래서 피부가 예민해 질 수밖에 없는데요. 여드름 원인, 여드름 짜는법, 여드름 흉터 없애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드름 원인

여드름은 왜 생기는 것인가? 궁금하지요. 여드름은 성장기에는 성장 호르몬이 분비되면서 사춘기 여드름이 나는 경우이고 성인이 되었을 때는 식습관이나 환경 호르몬 등으로 여드름이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드름은 피부 각질 세포 배출이 제대로 안되어서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어 모공을 차단해 여드름 균이 염증을 일으키는 피부질환이라고 합니다.

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

여드름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될지 몰라 당황스러울때가 많은데요. 빨리 짜버리고 싶은 욕구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 하고 검색을 합니다. 여드름 빨리 없애는 것보다 여드름 안전하게 없애는 법이 더 중요할 것입니다.

 

인터넷에 잘못된 정보로 치약으로 닦는 방법 등 확인도 안된 민간요법으로 따라하다가 오히려 더 악화가 되어 흉터가 될 수 있고 손의 세균으로 인해 화농성 여드름으로 번질 수 있습니다.

여드름 안전하게 없애는 법

피부는 예민해서 안전하게 주기적으로 피부과에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드름 하나 난거 가지고 유난떤다 등 옛 사고 방식입니다.

 



피부는 민감하기 때문에 즉각적으로 피부과에 가거나 요새는 한의원에서도 스킨케어 해주는 곳이 많다고 합니다. 안전하게 병원에 가는것이 낫겠지요.

여드름 흉터 없애는 법

여드름이 났는데 이미 손으로 짜서 흉터가 남는다거나 초기에 처리를 잘 못한 경우는 어떻게 할까요? 습윤패치를 붙인다거나 재생밴드를 붙인다거나 크림 등을 바를텐데요. 그래도 안 없어지는 경우에는 여드름 피부과에서 레이저로 지운다거나 여드름흉터한의원등에서 치료받은 방법이 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