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급식걸즈 초아 나이 인스타 쌍둥이동생

by ▤♪▧♬▥ 2020. 11. 29.

급식걸즈 초아가 크레용팝 초아인가요?

 

 


안녕하세요. 아이들의 인기에 힘입어 많은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는 급식왕의 또 다른 채널들인 급식걸즈, 급식게임즈, 급식커플 등이 있는데 그 중에 급식걸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급식걸즈는 2019년 7월에 채널 개설과 첫 영상 업로드를 시작으로 현재는 4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최근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급식걸즈 초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급식걸즈 초아가 크레용팝 초아? 

급식걸즈 초아는 한때 전국민을 <빠빠빠> 열풍으로 모두가 점핑 점핑했던 빅히트송을 일군 '크레용팝'의 멤버입니다. 그 중 포지션은 메인보컬이었고 뮤지컬배우로 활동하는 만큼 노래에 대한 열정이 많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싱어게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59호 가수로 얼굴을 가리고 진행했다가 얼굴 공개가 되자 많은 이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는 후문이 있었습니다.

 

 

여담으로, 초아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AOA 초아도 있지만 별개의 인물로 전혀 다른 사람입니다. 

급식걸즈 초아 이름 나이 학력

급식걸즈 초아의 본명은 허민진입니다. 생일은 1990년 7월 12일 생으로 한국나이 31세(2020년기준)이에요. 급식걸즈 초아의 키는 163cm이고 학교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하였고 09학번입니다.

 

 

 

급식걸즈 초아 쌍둥이 동생 웨이

초아에게 쌍둥이 동생도 있는데 일란성 쌍둥이라 찐팬이 아니고선 구분하기가 쉽지 않아요. (아빠까지도 구분하기 어렵다는) 쌍둥이 동생의 활동명은 '웨이'이고 본명은 허민선입니다.

 

 


'웨이' 또한 크레용팝의 멤버이기도 했는데요. 쌍둥이 자매라 안봐도 티격태격 장난치며 싸우는 모습이 예전에 자주 방송에 비춰지곤 해서 팬이 많았었습니다. 

 

 

왼쪽이 초아, 오른쪽이 웨이

급식걸즈 초아 인스타 유튜브 개인채널

급식걸츠 초아는 급식걸즈 외에 개인채널도 운영하고 있으며 쌍둥이 동생 또한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린 팬들이 많아진 만큼 초아유형, 초아예능, 초아드라마 등 예능 유튜버로 많이 찍고 있으며, 초아커버 등으로는 노래하는 모습 등 본 직업적인 모습도 종종 올리곤 합니다.

 

 

 

 

개인채널명은 초아시티이고 쌍둥이 동생 웨이도 웨이랜드라는 채널에 자주 등장합니다.

초아시티의 구독자수는 5만명이 채 안되지만 쌍둥이동생 웨이의 구독자수는 30만명입니다.

 

 

 

둘 다 너무 예쁘네요.

초아의 인스타그램은
https://instagram.com/minjinchoa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