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다락방

시디즈의자 T40과 T50 비교 차이

by ▤♪▧♬▥ 2020. 12. 15.

 

 

 

최근 재택근무로 인해 집에서 업무를 보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인터넷 부업으로 블로그를 시작했는데요. 수익도 쪼끔씩 오르고 있는데 집에 책상도 없이 구형 맥북 하나만으로는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지금까지 살면서 노트북으로만 생활해서 불편함을 못느꼈는데 블로그로 포스팅하고 컴퓨터로 간단한 문서작업을 하다보니 조립식 컴퓨터가 꼭 필요하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꼭 블로그 수익으로 일정금액을 넘으면 조립식 컴퓨터 먼저 사야겠다 마음 먹겠더라구요.

게이밍 의자 사무용 의자 추천

컴퓨터가 있으면 당연히 컴퓨터 책상이 있어야겠지요. 컴퓨터 책상도 여러 검색을 통해 알아봤는데 컴퓨터 책상보다 더 중요한게 의자더군요. 그래서 처음엔 피씨방에서 주로 앉는다는 게이밍 의자로 검색해보다가 FC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같이 써있는 게이밍 의자가 보였어요.

축구를 좋아하긴 하지만 축구광도 아니고 살짝 유치하기도 하고 아무래도 나이대가 젊은 층도 아니라서 그런 게이밍의자는 생각을 접었구요.

 

직장인한테 어울릴만한 사무용의자가 없을까 유튜브로 많이 알아봤는데 시디즈의자가 있더라구요. 인터넷에 가장 잘 팔리는 시디즈 의자를 검색해 보니 시디즈 T40과 시디즈 T50을 많이 찾아보시고 사시더라구요.

 

무슨 차이일까 직접 앉아보는게 확실할것 같아서 시디즈매장을 검색해서 직접 찾아갔답니다.

 

시디즈 매장에서 직접 앉아본 후기

직장이랑 멀지 않은 곳에 인천 시디즈매장이 있었습니다. 물론 급작스럽게 간거라 사진은 못 찍었지만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직접 앉아보려 궁금했던 몇가지를 물어봤습니다.

 

시디즈 T40과 시디즈 T50의 차이는 뭔가요?

네 사장님께 이렇게 물어봤습니다. 사실 쇼핑몰이나 유튜브나 이렇다할 정보가 없었거든요. 사장님 말이 100% 확실히 맞는건지는 모르지만 시디즈 T40와 시디즈 T50은 완전 큰 차이라고 합니다.

 

 


일단 시디즈 T50의 방석 소재는 메모리폼이라고 합니다. 물론 T40은 메모리폼이 아니라는 거겠죠?

 

두번째는 등 기대는 메쉬부분이 시디즈 T40에 비해 시디즈 T50이 더욱 짱짱하다고 합니다.

 

 

 

세번째는 시디즈 T50의 앉는 부분 좌판이 앞으로 이동이 가능해서 좌판 기울기와 좌판 깊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네번째는 좌판(방석) 커버가 분리된다고 합니다. 나중에 좌판 스펀지가 힘이 없거나 방석커버에 오염이 생기면 탈부착이 가능해서 새로운걸로 갈아 낄 수 있겠지요?

 

 


모델명에 따라 좌판교체가 가능한 제품이 있으며 T50 에어의 제품의 경우엔 커버만 가능, T50의 경우에는 좌판전체를 갈아야 합니다.

 

 

 

다섯번째는 요추 지지대 부분이 더욱 짱짱하다고 합니다. 모양도 다릅니다. 모델명마다 요추 지지대가 없는 모델도 있으니 꼭 확인.

 

 

 

 

당장 구매할것이 아니라서 급하게 앉아만 보고 나왔지만 사장님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팁도 알려줬습니다. 지역화폐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 인천의 경우 인천이음카드로 계산했을때 10% 캐시포인트가 들어와서 더욱 저렴하게 살수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일정 수익이 생기면 제일 먼저 사고 싶은게 시디즈 의자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