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마누카 꿀 가격

by ▤♪▧♬▥ 2020. 12.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누카 꿀 효능도 알아보고 가격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건강을 위해서 공복에 꿀 한스푼 먹으면 좋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이왕 먹는거라면 꿀 중에서 마누카 꿀이 효능이 좋다고 하니 건강 생각하시는 분들 잘 읽어보길 바랍니다. 

 

 

마누카 꿀이란

일단 마누카 꿀에 대해 궁금해서 들어오신 분이니 마누카 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꿀하면 엄청나게 달아서 이가 많이 썩고 당뇨하고 비만 걱정 많이 하시잖아요. 

 

천연벌꿀은 단당류 형태로 되어 있어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물론 과하게 먹으면 안되겠죠?

 

 

마누카 꿀은 대표적으로 호주 마누카 꿀과 뉴질랜드 마누카 꿀이 유명해요. 뉴질랜드와 호주에서만 자라는 마누카나무에 나오는 꿀인데요. 호주나 뉴질랜드 가면 꼭 사오는 필수품인 어그부츠, 양털매트, 스미글필통, 그리고 이 마누카꿀입니다.

 

참고글 - 스미글 필통, 피터젠슨 필통, 빅키드 필통 제대로 알고 사자.

 

 

자연에서만 자생한다는 마누카나무의 꽃에서 꿀을 모으는 꿀벌에 의해서 만들어집니다.

 

마누카 꿀 효능

마누카 꿀의 대표적인 효능은 상처치료에 도움을 주는 향균효과가 있습니다. 포도당이 풍부하고 흡수전달이 빨라서 빠르게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자양강장 및 노화방지에도 도움을 주고 마누카 꿀에만 들어 있는 많은 양의 과산화수소 및 메틸글리옥살 등의 성분이 항균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이 마누카 꿀에는 피부 재생을 촉진 시켜주는 성분이 있기 때문에 피부에 직접 바르면 꿀피부가 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뉴질랜드 마누카 꿀 가격

한국에서 쿠팡등에서도 팔기도 하고 해외 직배송, 구매대행으로도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가격을 잘 봐야 합니다. 6만원대에서 10만원대도 있는데 용량 브랜드 함량 또한 잘보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가격은 어떤지 UMF마크가 있는지 확인해봐야겠지요. 여기서 UMF마크는 인증된 마누카 꿀에서만 표시가 되는데요. 제조시설, 제품품질, 순도 등 확인해야만 통과가능하기 때문에 가짜 마누카 꿀에 속지 마시고 인증마크를 확인하세요.

 

UMF지수가 높을 수록 효능 효과가 좋다고 볼 수 있네요. +5 +10 +20 등으로 나뉩니다.

 

호주 마누카 꿀 가격

호주에서 생산된 마누카 꿀 역시도 5만원에서 10만원대인데 용량을 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호주 직배송 제품도 많이 있는데 잘 알아보고 사야겠지요.

 

코스트코 마누카 꿀 가격

 

코스트코에서 파는 콤비타 마누카 가격은 500g에 4만9천원 정도 합니다. 또한 코스트코 뉴질랜드 마누카 꿀은 4만원대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