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맨즈 남자 레깅스 반바지
작년 즈음부터 레깅스를 입는 남성들의 숫자가 늘어남에 따라 나도 한번 남자 레깅스를 입고 등산을 해볼까? 싶어서 처음 사본 것이 안다르 맨즈였습니다. 처음 입어보는 남자 레깅스는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여자들이 왜 레깅스만 입고 운동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안다르 제품을 입다 보니 주위에서 젝시믹스 맨즈도 저렴하고 괜찮다고 말씀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젝시믹스도 한번 사봐야겠다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올여름에는 국내 레깅스의 양대산맥인 젝시믹스로 내돈내산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젝시믹스 온라인 매장도 있지만 오프라인 매장도 있지만 이왕이면 직접 입어보고 싶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인천에는 없길래 서울 갈 일이 생겼을 때 압구정동 가로수길에 젝시믹스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액티브 스트레치 7인치 쇼츠 미들 그레이 FXPC0109T11
일단 저는 안다르 맨즈 레깅스 하나 가지고 있었고 이번에 같이 산 젝시믹스 맨즈 남자 레깅스와 같이 입을 수 있는 반바지를 구매했습니다. 아직까지는 남자들은 반바지 없으면 입기가 민망하므로 반바지가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레깅스 위에 입어야 하므로 속바지는 없는 모델을 원했고 땀이 잘 마를 수 있는 속건이 잘되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산 레깅스 바지의 제품명은 액티브 스트레치 7인치 쇼츠 미들 그레이이고, 모델명은 FXPC0109T11 입니다.
제목에서 보다시피 젝시믹스 맨즈 남자 레깅스 반바지라고는 소개했지만 그냥 반바지만 입어도 너무 좋습니다.
반바지만 하나만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너무 짧지도 길지도 않은 적당한 7인치라 딱 좋습니다. 무릎 살짝 위에 걸치는 라인이라고 보면 됩니다.
바지통도 적당해서 사타구니가 보인다거나 집에서 팬티를 안 입고 있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바지통이고 허벅지 안쪽 사타구니 쪽과 허벅지 바깥쪽이 메쉬 재질로 되어 있어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젝시믹스 맨즈 남자 레깅스 반바지의 특징은 박음질도 잘 되어 있기도 하고 주머니도 편하게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진짜 장점만 있고 단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반바지라고 생각할 정도로 전혀 불편한 곳이 없이 진짜 운동할 때 입으면 딱이겠다. 이건 직접 입어보고 만들었구나 싶을 정도의 퀄리티입니다.
바지끈도 고급져 보입니다. 올여름에 정말 필요한 남자 레깅스 반바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젝시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이 반바지의 리뷰만 800건이 넘는 제품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은 38,000원에 샀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 소개해드린 젝시믹스 맨즈, 남자 레깅스 반바지, 제품명은 액티브 스트레치 7인치 쇼츠 미들 그레이, 모델명 FXPC0109T11에 대해 간단하게나마 알아봤는데요. 운동하기 좋은 계절,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 사람 없는 곳을 피해서 운동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