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플란티드 키드 실제나이 본명 인스타 영칠린더호미 대표곡 쇼미10

by ▤♪▧♬▥ 2021. 9. 24.

현재 힙합씬에서 그리고 쇼미더머니10에 주목받고 있는 임플란티드 키드의 실제 나이와 본명 그리고 임플란티드 키드의 세계관과 인스타주소, 영칠린더호미에 관하여, 그리고 대표곡과 쇼미10 지원영상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임플란티드 키드 실제 나이와 본명, 프로필

임플란티드-키드-작업실-컴퓨터-앞에-앉아-있는-사진
임플란티드-키드-작업실

임플란티드 키드는 구독자 150만 명에 육박하는(작성일 기준) 유튜브 피식대학의 여러 가지 세계관 중 하나의 캐릭터입니다. 피식대학은 몰카, 개그, 콩트를 주로 올리는 채널로 이용주, 정재형, 김민수와 함께 만든 채널이며, 전한길, 알바생 성대모사 콘텐츠로 크게 화제가 된 바가 있습니다.

 

또한 대표적인 캐릭터로는 한사랑 산악회 회장김영남이 있으며 "열정! 열정! 열정!"의 유행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부캐같은 개념으로 여러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습니다. 나무위키 참조(https://namu.wiki/w/피식대학)

 

 

임플란티드 키드 본명김민수이며 1991년 10월 8일 생으로 한국 나이로는 31살입니다. 눈주름과 이마주름에 비해 생각보다 어리죠? 웃찾사 폐지 직전 마지막 기수였던 SBS 16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현재는 샌드박스 소속입니다.

 

딩고-프리스타일에-나온-김민수
김민수-울산-1991

 

울산광역시에서 출생을 했으며 ULSAN 1991 이라는 맨투맨티를 제작해 딩고 프리스타일에 나왔습니다. 또한 참고로 김민수 키175cm이고 학교는 옥동중학교-신정고등학교-한성대학교 패션학과를 휴학했습니다. 

 

임플란티드 키드 프로필과 세계관

 

 

쇼미10에 나오는 임플란티드 키드(Implanted Kid)의 세계관을 알아봐야 하는데 임플란티드 키드의 본명김수민이며 나이는 24살입니다.

 

군대를 아직 안 간 미필의 청년이고 피자집 아르바이트를 하며 누구보다 명품 옷과 패션을 좋아하고 누가 먼저 알아봐 주길 바라지만 누나를 좋아하는 콘셉트의 캐릭터입니다.

 

임플란티드-키드-핸드사인
임플란티드-키드-핸드사인

 

주로 IAB STUDIO라는 옷을 입는데 아이앱 스튜디오라는 브랜드입니다. 누나한테 3만원 넘는 족발은 못사줘도 당근마켓에서 위 아래 30만원주고 거래하고 월급 받은 걸로 직구로 40만원어치를 사는 피자알바생입니다. 

아이앱스튜디오 티셔츠 하나에 이 가격 실화? >링크<

 

유튜브 피식대학의 B대면데이트(비대면)를 통해 누나에게 남은 피자와 택시비도 못 주는 찌질이지만 국힙 원탑이 될 때까지 랩과 가사를 쓰며 돈 많이 벌어서 누나를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철없지만 당찬 연하남입니다.

 

그런데 대단한게 비대면데이트 영상을 보면 대화상대도 없이 원테이크 영상으로 10분을 노컷영상으로 찍는걸 보면 정말 대단한 개그맨 혹은 유튜버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임플란티드 키드 대표곡

누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쓴 임플란티드 키드 대표곡인 싱잉랩 "누나 내가 사랑하니까"가 있습니다. 가사로는 "누나 내가 사랑하니까 군대 기다려 줄수 있잖아"입니다. 되게 러블리한 곡이죠. 실제로 음원사이트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미노이가 실제로 커버곡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쇼미6 우승자이자 팀플레이 뮤직의 수장인 행주와의 콜라보로 피처링 작업도 같이 하였습니다. 곡 제목은 "맞아 feat. Implanted Kid"

 

또한 KT와의 협업으로 뮤직비디오도 찍기도 하였고 영상참조(https://youtu.be/8oVhTvRU014) 가오가이와 조광일, 아웃사이더 디스전에 얼떨결에 참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임플란티드 키드 뜻

임플란티드 키드 뜻은 본인이 말하길 "우리 엄마 이를 뽑고 나서 보니 이가 시꺼멓다. 그래서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엄마 임플란트 다 해줘야겠다" 싶어서 임플란티드 키드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본인은 건치라고 합니다.

임플란티드-키드-치아-건치
임플란티드-키드-건치

 

임키의 랩네임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를 패러디 한 것으로 보이고 그의 레이블인 영칠린더호미는 래퍼 칠린호미 등을 패러디한 것으로 보입니다. 빈지노의 패션도 따라하거나 영상 패러디했는데 실제로 빈지노가 임키의 영상을 보며 리액션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랩네임에서 알 수 있듯이 치과에서 주로 쓰이는 임플란트, 라미네이트, 보철, 아말감, 크라운, 강냉이 등과 같은 단어를 종종 쓰기도 하며 유행어 및 시그니쳐 사운드같은 suction (침을 빨아들이는 기계)을 자주 언급하며 썩션 krrr, 석션 krr, 섞션 칵을 자주 외치며 시작과 중간 중간에 추임새를 많이 넣습니다.

 

또한 대화중에도 "스껄 skrrr"을 자주 외치며 특히 "킹받네", "ㅈㄴ", "씨이빨"을 한마디 한마디 할때마다 넣는 통에 평생 들을 욕을 영상 한편으로 다 듣는 느낌이며 중2병같은 말투가 시청자를 킹받게 합니다.  

 

변곡점에 대해서 많이 언급하기도 하는데 변곡점 뜻미적분학에서 어떤 함수에서 볼록성과 오목성이 바뀌는 점.  즉, 상황이 바뀌는 지점을 의미하며 점철되다 라는 표현도 자주 쓰는데 흐트러진 여러점이 서로 이어지다 라는 뜻인데 뭔말인지 JONNA 몰라서 직접 임키가 그린 그림을 통해서 알아보기로 합니다.

 

임플란티드-키드-변곡점
누나와-나의-변곡점

 

조광일의 곡예사와 본인의 유행어인 변곡점을 합친 변곡예사를 만들고 있다고 언급하고 있어서 쇼미10에 높은 순위에 올라간다면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기대를 걸어봅니다.

 

또한 누구에게 감사의 의미로 샤라웃을 많이 하는데 특이하게 주로 본인의 크루를 Shout out to 영칠린더 호미를 합니다. 

 

임플란티드 키드 인스타

개인 인스타그램도 운영하고 있는데 스토리나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implantedkid/

 

영칠린더 호미 Young Chillin the Homies

임키는 영칠린더 호미라는 힙합 레이블의 수장을 맡고 있는데 그 레이블의 크루원으로는 스케일링 보이라미닛이 있습니다. 자세히 알려진바는 없지만 스케일링 보이는 임플란티드 키드를 찍어주는 카메라맨 정도로 나오며(줄임말은 스보) 라미닛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임플란티드-키드-로고영칠린더호미-타투
임플란티드-키드-엠블럼

손등에 문신처럼 타투를 한 모습이 보이는데 매번 조금씩 바뀌는 것으로 보아 매직으로 그리는 듯 합니다. 치아 모양 안에 영 칠린더 호미약자YCH입니다. 영칠린더 호미 로고(엠블럼) 역시도 YCH를 멋스럽게 쓴 글자입니다.

 

영칠린더호미 핸드사인도 있는데 아마도 치아모양의 형상을 딴 모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임키의 인맥힙합왕

인맥힙합왕
임플란티드-키드의-인맥힙합왕

피식대학 비대면데이트 내에서도 임키의 인맥힙합왕이라는 콘텐츠로 시도 때도 없이 잘 나가는 유명 래퍼 인재를 본인이 만든 티셔츠 하나로 영입하려는 시도를 하기도 하며 수입이 얼만지, 남는 비트 줄 수 없는지 등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합니다. 

 

게스트로는 트웰브, 행주, 쿠기, 안병웅, 퀸와사비, 펀치넬로, 키드킹등이 출연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쇼미10 임플란티트 키드 지원영상을 보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피식대학 임플란티드 키드 본명과 실제나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빠른 성장세로 구독자수가 느는걸 알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youtu.be/kgEDIhx_SC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