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설날 선물세트 나이대에 맞는 건강식품 영양제 추천

by ▤♪▧♬▥ 2023. 1. 12.

안녕하세요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설날되면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인사드리러 가거나 장인 장모님 또는 은사님, 직장 상사님께 인사드리면서 선물을 챙겨가게 되는데 설날 선물세트 추천으로 가장 알맞은 선물은 뭐가 있을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일단 선물은 마음도 중요하지만 물질을 중요시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가격대도 어느정도 생각을 하셔야 되겠습니다.

나이가 들면 가장 챙기는게 건강이지요? 건강하면 당연히 건강식품을 떠올리게 됩니다. 건강식품 중에는 어떤것이 있고 어떤것을 선물하기에 좋은지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부모님께는 현금으로 받는걸 가장 최우선으로 좋아하시겠지만, 위에서 언급한대로 부모님 말고도 선생님, 또는 잘보이고 싶은 직장상사에게도 선물을 하기 때문에 고려해보아야 합니다.

선물을 고를때는 우선적으로 나이대를 고려해서 선물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아직 젊고 혈기 왕성한 나이인데 60대에게 추천하는 건강식품을 준다면 "먹고 빨리 퇴사하라는 얘기인가? 나를 꼰대 취급하나?" 하는 경우도 있으니 나이대를 잘 맞춰야 겠습니다.

 

 

대표적 설날 선물세트는 역시 홍삼과 종합 비타민

홍삼

 

공통적으로 설날 선물세트 건강식품 추천으로는 역시 홍삼입니다.

홍삼 효능은 누구나 다 잘 알지요? 홍삼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노화방지와 항암효과가 있습니다. 젊으신 분들에게나 나이드신 분들에게 홍삼 만큼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은 없는것 같습니다. 뭘 선물해야 할지 모르겠다 싶으면 홍삼은 가장 좋은 선택인것 같습니다.

 

또한 무난한 것은 종합비타민입니다. 은근 종합비타민 안드시는 분 많으시고 만약에 드신다고 해도 금방 떨어지기 때문에 가장 좋은 선택지인것 같습니다. 

 

 

남자에게 좋은 선물추천은 쏘팔메토 영양제

쏘팔메토의_추출물_톱_야자나무

특히 남자에게 좋은 선물은 쏘팔메토 영양제를 들 수 있습니다. 선물 받는 사람이 50대 이상이라면, 요새는 좀 이른 사람은 40대에게도 오는 전립선 비대증 등 전립선 예방에 좋은 쏘팔메토 영양제를 추천합니다. 쏘팔메토 효능으로는 탈모 개선과 남성호르몬 수치 조절을 도울 수

있다고 하니 가장 적절한 선물입니다.

 

 

여자에게 좋은 구정 건강식품으로 피부영양제와 갱년기 영양제

깨끗한_피부

3~40대 여자라면 역시 미용에 관심이 많을 나이지요. 화장품이 무조건 먹히는 아이템이지만 무슨 화장품을 쓰는지 어떤 화장품이 맞는지 잘 모르니 피부 영양제로 주는것도 좋습니다. 사야할 화장품도 많은데 피부영양제에 돈 쓰기 아까울 수도 있으니 센스있게 피부영양제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피부미용으로는 비타민C가 대표적이지만 히알루론산이나 글루타치온 등을 들 수 있습니다. 

 

50대 이상 여성이라면 역시 갱년기에 좋은 건강식품이 있습니다. 갱년기 시기가 되면 에스트로겐이 저하되면서 나타나는 시기라 이것을 보충해줄 수 있는 성분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석류추출물이 있을 수 있겠죠? 예전에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라며 홍보하던 광고가 생각이 나네요. 그리고 감마리놀렌산 성분, 비타민D가 들어 있는것을 검색하셔서 먹는 것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갑자기 찾아오는 노안을 대비하자 눈 영양제 루테인

 

40대~50대라면 갑자기 노안이 오게 되는데 눈 건강에 좋은 눈영양제 루테인이라는 건강식품을 추천합니다. 루테인은 루테인 지아잔틴과 루테인 아스타잔틴이 있으니 성분 확인을 잘 확인하고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나이들면 아파오는 뼈건강 선물 

무릎뼈

나이가 들면 골다공증과 무릎연골등 뼈가 아파오는데 뼈건강 영양제로는 역시 칼슘이 많이 함유된 제품을 고르시는걸 추천합니다. 인체 칼슘 형태인 어골칼슘인지 확인해보는것이 중요합니다. 더불어 칼슘 흡수를 높인 칼솔브 원료의 구성인지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식품 선물세트로는 나이들면 무조건 아파오는 무릎이나 연골에 좋은 건강식품인 글루코사민입니다. 글루코사민의 효능으로는 연골세포 생성 촉진이 있겠습니다.

 

 

마무리

 

역시 중요한건 물질을 포함한 마음이겠지요? 이 친구가 나의 건강까지 챙겨주는구나 생각이 들면서 더할 나위없는 선물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설날 선물세트 나이대에 맞는 건강식품 영양제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이왕 구매하는 김에 본인의 건강도 챙기는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