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다락방

삼다수 가정배달 제주삼다수몰 이렇게 싸다고?

by ▤♪▧♬▥ 2020. 8. 13.

요즘 여러가지 이슈 등으로 물을 배달해서 먹는 가정들이 많아졌지요? 물론 집집마다 정수기가 있는 집이 많기는 하지만 간편하게 물을 들고 나갈 때, 물 뜨기 귀찮을 때, 좀 더 믿을 수 있는 물을 먹고 싶을 때 등등 생수를 사다 먹는 집이 늘고 있더라구요.

 



환경을 생각해서 플라스틱을 안쓰려고 해도 집에 어린 유치원생이나 초등학교 저학년생이 있으면 놀러 나갈때 텀블러나 물병에 물을 채워 주면 꼭 한번씩 놓고 오거나 잃어버리거나 하더라구요.


그럼 더 비용은 비용대로 더 환경을 파괴한다고 생각이 들어서 가끔 애들 혼자 나갈때는 생수를 챙겨줍니다.

 



그동안은 마트에서 물을 사서 무겁게 들고 오거나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해보고자 저렴한 물을 이용했었는데요. 진작에 왜 제주삼다수몰에서 파는 삼다수 가정배달을 안 시켰나 모르겠어요.

 



라디오나 광고로 나올때는 '삼다수도 시켜먹는 사람이 있구나' '삼다수면 비싸겠네' 하고 생각 했었는데 알고보니 배송비도 무료에 물도 사먹는것보다 훨씬 저렴한거 알고 진작 무겁게 마트에서 들고오지 말껄 하고 후회했었네요.

 



애플의 앱스토어나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에서 제주삼다수몰을 검색하셔서 깔아서 주문하시면 편의점에서 사먹은 물들이 아깝게 느껴질 거에요.

 



2L짜리를 편의점에서 팔던 500ml짜리 가격으로 먹을 수 있고 3분의 1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요. 여러분도 얼렁 무겁게 마트에서 들고 오시지 마시고 배송료 걱정없이 제주삼다수몰에서 시켜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