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인 펄세스에서 인지력 개선과 치매예방을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초록 이엔피에스'를 '피에스56'으로 이름을 바꿔서 리뉴얼을 하고 새롭게 출시된다.
피에스56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두뇌 인지력 - 두뇌에 자극을 받아 들이고 저장하고 인출하는 능력 - 을 개선하여 치매예방에 도움을 주는 '포스파티딜세린'이 주요 성분이다.
100세 시대를 맞이해서 뇌건강에 필요한 뇌영양제같은 기능성 원료인데 노화로 인해 떨어지는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포스파티딜세린은 미국 FDA에서 '인지 능력 개선 효과'를 인증했으며 국내에서도 식약처에서 '노화로 인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언급했다.
한 관계자는 포스파티딜세린이라고 불리는 이 성분이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유럽과 미국등에서 뇌세포를 보호하며 신경전달물질을 조절하는 주요 성분이라며 많은 이들에게 치매예방식품처럼 먹는다고 전했다.
펄세스는 크릴오일 제품인 크릴56, 크릴SC초임계와 인지력 개선 포뮬러, 피에스56 건강한 생활을 위한 스테비아 스위트, 히말라야 핑크솔트 등을 선보이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