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눈꺼풀 비립종 이것 때문

by ▤♪▧♬▥ 2020. 11. 5.

눈꺼풀 비립종 제거 원인 가격 크림 비용

 

안녕하세요. 저는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요. 가끔 다른 분들을 유심히 볼때가 많은데 눈꺼풀 주위에 오돌토돌하게 나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그게 지금와서 보니 비립종이란 걸 알았네요

 

비립종 정의

비립종이란 이마, 뺨, 눈꺼풀등 피부의 얕은 부위에 발생하는 좁쌀만한 각질 주머니

 

비립종 생기는 이유

비립종 생기는 이유는 두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원발성 비립종과 속발성 비립종이 있습니다. 원발성 비립종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비립종으로서 이유없이 생기는 경우입니다. 어느 나이대든 상관없이 잘 생기며 신생아들도 생긴다고 하네요.

 

또 속발성 비립종이 있는데 속발성 비립종은 외부 자극에 의해 피부가 손상되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눈주위나 눈주변에 많이 생깁니다. 또한 화장품 등 피부자극을 줄 수 있는 환경에서 더욱 더 생길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화장하고 깨끗이 지웁시다.

비립종 제거

오돌토돌 보기 싫게 나기도 하고 여드름으로 착각하고 비립종 집에서 제거하려는 분들이 많으신데 자칫 잘못하면 더 큰 2차 감염이 올 수 있다는 점 명심하세요.

비립종 제거는 피부과에 가서 직접 상담을 받는게 낫습니다. 비립종 제거 레이저로 살을 구멍을 내고 안에 들은 알맹이를 빼내는 시술입니다.

비립종 가격 비용

개당 계산하는 곳도 있고 (개당 5천원~1만원), 너무 많으면 면적당 계산하는 가격도 있으니 주위에 피부과에 물어보는게 제일 빠릅니다. 직장 근처에 구월동에 지나가다가 개당 3,900원 하는 한의원도 있었어요(앞광고,뒷광고 둘 다 아님).

 

요새는 한의원에서도 비립종 제거를 하는지는 몰랐습니다. 싸다고 좋은건 아닐테니 잘 알아보고 가세요. 

비립종 제거 크림

사실 비립종 제거 수술로 한방에 끝나는게 좋다만 수술을 겁나 하시거나 블로그에 후기 같은 글 보면 홍보글이 많아 보이고 진짜로 내돈내산 후기인지 잘 따져보고 고르시길 추천드립니다. 꾸준히 2~3개월 하면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지요. 근데 눈주위라 더 걱정하는 분들이 많네요~

 

 

비립종은 다른 사람에게 옮기는 병이 아니고 건강에 지장이 없다고는 하지만, 보기에는 좋아보이지 않으니 말끔히 제거하시고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 - 쥐젖 원인 수술 후기

 

쥐젖 원인 수술 후기

안녕하세요. 반드시 치료를 할 필요는 없지만 미용에 신경이 쓰이는 쥐젖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언제부턴가 저도 목 옆쪽에 입체 점 같은게 났었어요. 처음엔 그러려니 하고 무시했

r-p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