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다락방

원주 교차로 구인구직 모바일 어렵지 않아요

by ▤♪▧♬▥ 2020. 11. 12.


코로나 때문에 생활이 많이 힘드시죠? 일자리 알아보려고 해도 쉽지도 않고 요새 젊은 친구들은 어플로도 아르바이트를 알아보기도 하고 알바몬, 알바천국등으로 손쉽게 투잡하려는 분들이 많지만 어른들의 눈에는 참 쉽지가 않아요.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일자리 알아본다는게 복잡하기도 하고 예전처럼 거리마다 벼룩시장과 교차로 구인구직같은 구인구직정보가 널려 있었는데 요새는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어쩌겠어요.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을 못 구했다면 인터넷으로 알아보는 수 밖에 없어요. 신문보다 인터넷이 좋은것은 최신정보를 바로 알아볼 수 있다는 것이지요. 실제로도 매일매일 교차로 신문이 업데이트 되고 예전 신문 그대로 보는 기능이 있어서 어른들에게 더욱 더 직관적으로 찾아 볼 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직원이나 알바를 채용할때 인근 지역주민을 우선시로 뽑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생활플랫폼인 지역광고지인 원주교차로 구인구직을 잘 참고하셔야 합니다. 

 

우리는 원주지역에 있는 일자리를 알아볼 예정이기에 우선 네이버 초록창이나 다음 검색창에 원주 교차로라고 치면 제일 위에 있는 원주교차로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싸이트에 들어간것입니다.

 

 

첫화면에 부동산, 일자리, 자동차, 중고장터가 있지요? 원주 교차로 구인구직에는 일자리만 있는게 아니라 부동산 정보도 있고 일자리 정보, 그리고 자동차, 중고장터까지. 원하시는거 다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신문 그대로 보기(신문 보기) 라는 것도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신문 그대로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아주 정겹고 익숙하지요? 손가락을 오므렸다가 펴줬다가 확대/축소하면 더 큰 글씨로 볼 수가 있어요.

 

 

신문이 정겹고 편하긴 하지만서도 작은 폰으로 보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그래서 아까 들어갔던 원주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로 들어갑니다. 들어가면 또 이런 일자리 정보가 나오지요. 위에 본인이 원하는 직종의 아이콘을 클릭을 해도 되고요.

 

 

메뉴에 홈 - 구인정보 - 알바GO로도 되어 있고요. 하나씩 눌러보세요. 홈은 말그대로 홈. 제일 기본화면이구요. 구인정보를 누르시면 지역을 선택할 수도 있고 직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전체를 눌러보세요.

 

가현동, 개운동, 관설동, 귀래면, 단계동, 단구동, 명륜동, 무실동, 문막읍, 반곡동, 봉산동, 부론면, 소초면, 신림면, 우산동, 원동, 인동, 일산동, 중앙동, 지정면, 태장동, 판부면, 평원동, 학성동, 행구동, 호저면, 흥업면 등을 선택할 수 있도 전지역을 선택할 수도 있네요.

 

또, 생산/기술/건설 . 운전/배달 . 간호/의료 . 사무/경리 . 상담/영업 . 매장관리 . 교사/강사 . 요리/서빙 . 일반서비스/기타

등이 보이지요?

 

적성에 맞는걸 하시면 됩니다. 

 

마음에 드시는걸 찾았나요? 눌러보시면 바로 전화가 되는 기능도 있으니 엄청 좋지요?

원주 교차로 구인구직 어렵지 않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