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최고기 유깻잎 누구? 우리 이혼했어요

by ▤♪▧♬▥ 2020. 11. 18.

우리 이혼했어요

 

예전에 인기 있었던 우리 결혼했어요의 제목을 차용한 우리 이혼했어요 라는 프로그램이 11월 20일 종편채널인 TV조선에서 첫방송을 한다. 시간은 

예전에 인기 있었던 우리 결혼했어요의 제목을 차용한 우리 이혼했어요 라는 프로그램이 11월 20일 종편채널인 TV조선에서 첫방송을 한다. 시간은 금요일 오후 10시.

 

우리 이혼했어요 프로그램 소개

제목에서 보다시피 진짜로 인혼한 연예인 부부였던(혹은 셀럽부부) 분들이 나와서 리얼리티 예능을 찍는다는 건데 설마 가능한 얘기인가 싶을 정도로 파격적인 프로그램인건 확실하다.

 

이혼한 부부가 다시 만나서 한 집에 살며 생활하는 모습을 관찰하며, 이혼 후 다시 새로운 관계로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MC는 신동엽과 이원희.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진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진은 한때 잘나가며 배우부부의 표본을 보여준 이영하 선우은숙 X커플과 최고기 유깻잎 X커플이 출연한다.

 

이영하 선우은숙은 이미 동반으로 예능을 한차례 출연하기도 했고 이혼후에도 서로 연락을 주고 받으며 원만한 관계를 유지한다고 알려져 있다.

 

최고기 유깻잎 결혼

 

그럼 최고기와 유깻잎은 누구일까? 이름부터가 특이한 이 둘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예명이다. 이 둘은 2016년에 결혼하고 그해에 임신 8개월만에 딸을 낳았다.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최고기 본명은 최범규. 최고기 나이는 한국나이로 30살(2020년 기준). 현재는 유튜브 구독자 수 11만명 정도지만 한때 70만명이었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도 했으며 한순간에 채널이 날라가서 지금 새로운 계정으로 다시 유지중이다. 채널 방송은 게임, 라디오, 음악, 먹방, 더빙등이 있다.

우리 이혼했어요 유깻잎

유깻잎 본명은 유예린이고 유깻잎 나이는 2020년 기준 한국나이로 28살이다. 유튜브 구독자 수는 30만명에 육박한다. 채널 방송 장르는 뷰티 채널이다. 또한 그의 딸도 유튜버인데 이름은 최솔잎이고 딸도 

 

최고기 유깻잎 최솔잎

2016년에 결혼해서 2016년생 최솔잎양도 또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채널명은 솔잎이네 육아일기. 채널 구독자수는 10만명이다. 이혼후에도 꾸준히 업로드 되고 있으며 구독자수는 아빠인 최고기와 얼마 차이 나지 않는 10만명이다.

 

최고기 유깻잎 이혼

성격차이로 2020년에 이혼을 했으며 서로간의 이해관계가 성립되었는지 동반으로 방송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