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저렴한 5G 요금제 월 3만원대, LTE요금제 2만원대

by ▤♪▧♬▥ 2020. 12. 30.

최근 핸드폰을 바꾸고 싶어도 너무 비싼 5G 요금제 때문에 망설이는 사람이 한 둘이 아닙니다. 또한 영상과 인터넷을 많이 하지 않는다거나 집 회사 등 와이파이존에서 주로 이용하는 사람들은 비싼 5G 요금제가 부담이 될 듯 합니다.

 

그런데 SK텔레콤(SKT)에서 저렴한 3만원대의 5G요금제와 2만원대의 LTE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어요. 

 

 

저렴한 5G 요금제 월 3만원대 요금제와 LTE요금제 2만원대 요금제에 대해 알아볼까요?

 

 

 

 

SKT 5G요금제 가격

SK텔레콤은 5G요금제로 월 3만8500원짜리를 내놓았고 데이터는 9기가를 쓸 수 있습니다. 이는 타요금제에 비하면 5만5천원에 해당하는 요금제입니다. 사실 5G로 9기가는 집이나 사무실 밖에서 거의 안하는 사람한테 유용한 요금제네요.

 



5G요금제 200기가를 쓸 수 있는 5만2500원짜리도 내놓았습니다. 이는 기준 요금제에서 7만5천원짜리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렴한 요금제를 출시하면서 KT, SKT, LG 3사의 터무니없이 비싼 요금제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가격으로 쓸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한편, 비싼 5G 요금제 때문에 알뜰폰 요금제를 많이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았었는데 편의점, 커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유지하면서 저렴한 요금제를 쓸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