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배민 커넥트 카드 결제 방법 쉬워요 feat 현금결제

by ▤♪▧♬▥ 2021. 4. 8.

요새 퇴근 후 부업이나 투잡으로 쿠팡이츠나 배달의 민족같은 배달알바로 부수익창출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인천지역이라 아무래도 서울보단 수익이 없긴 하지만 그래도 시간 남을때 틈틈히 하면 주급으로 들어오는 돈에 쏠쏠히 용돈벌이용으로 좋습니다.

 

 

그런데 쿠팡이츠는 이미 사전결제를 통해 주문이 완료되지만 배커는 선주문 후결제 방식이 가끔씩 있더라구요. 배민 커넥트 현금 결제도 가끔씩 나와서 미리 대비해야 합니다.

 

 

저도 처음에 배달의 민족 배커 알바 등록하면 동영상 교육에서 배민 커넥트 카드 결제 영상을 보면서 '전업도 아니고 가끔씩 알바로 하는건데 카드리더기 하나 사야 되나' 싶었는데 카드리더기 없이도 배민 커넥트 카드결제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배민어플을 켜놓고 스크린 캡쳐를 하면 개인정보가 포함된 캡쳐를 공유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떠서 스크린샷을 안하고 직접 카드 배민 커넥트 카드결제 방법을 만들어봤습니다. 순서대로 알려드립니다.

 

배민커넥트 카드결제

목차

    일단 이 글을 보는 배커님께서는 초보시니까 AI자동배차를 하실거에요. AI자동배차든 일반배차든 콜을 받기 전에 주소 밑에 카드결제라고 미리 뜹니다. 잘 확인하셔야 해요. (현금결제는 현금결제라고 떠요)

     

    만약에 카드결제는 도저히 못하겠다 하시면 콜을 선택하실 1분동안 안받으시거나 거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만약 받았다하면 배민 커넥트 카드 결제 어렵지 않으니 한번 참고 하시면 되실겁니다.

     

    카드결제 확인

    주소 밑에 작게 카드결제라고 뜨는걸 확인하시면 됩니다. 결제금액과 주문정보 맞는지 다시 확인해주세요. 주문정보는 끝에 4자리로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하기 눌러주시면 되구요.

     

    결제방식선택

     

    결제하기를 누르면 결제방식선택하는 팝업창이 뜹니다. 주소밑에 현금결제가 떴었다면 고객님한테 현금을 직접 받고 우아한청년들 계좌번호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잔돈은 미리 준비해가면 좋겠죠)

     

    그리고 그날 나온 현금은 꼭 당일 송금처리가 되어야 합니다. 

    입금을 깜빡하고 잊고 익일로 넘어간다면 다음날에 운행미처리 되어서 운행할 수 없게 돼요.

     

    결제하기 누르기

     

     

    눌러야 될것이 산넘어 산입니다. 배민 커넥트 카드 결제 참 복잡하네요.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였으면 엘레베이터 올라가는 시간이나 계단 올라갈때 미리미리 눌러주는게 시간도 절약할 수 있고 음식 받아놓고 카드들고 오래 서 계시게 만들면 고객 입장에서 불편할 수 있겠지요? 

     

    결제방식 - 직접입력결제

    당황하지 않고 천천히 하도록 합시다. 단말기를 가지고 있다면 단말기결제를 단말기가 없다면 직접입력결제를 누르면 됩니다. 카드리더기는 새것은 7만원 중고가로도 3만원정도 하기에 전업이라면 사야겠지만 알바라면 몇 푼 더 벌자고 비싼 돈 들이지 맙시다.

     

    전체약관동의

     이쯤되면 카드번호 입력하겠지 생각한다면 경기도 오산! 최종결제금액 확인하고 이용약관에 전체약관동의v체크 하시면 됩니다. 이제 진짜 배민 커넥트 카드 결제 하는 느낌이 납니다.

     

    드디어 카드번호 입력

    이제 드디어 카드번호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뜹니다. 이제 고객님을 만나러 갑니다. 카드를 받자마자 카드번호 12자리를 입력합니다. 카드번호는 같은 번호를 두번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유효기간의 년도와 월을 찾아 기입하고 할부개월을 입력하고 상기 결제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에 또 체크표시합니다.

     

    그리고 다음을 눌러주면 배민 커넥트 카드 결제 거의 완성.

     

    가끔 인천이음같은 지역화폐카드를 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다른 지역은 모르겠습니다. 인천이음카드는 정중히 안된다고 말씀드리고 왜 안되는지 물으면 배달의 민족 본사가 인천에 있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리면 되겠습니다.  

    서명란

     

     

    서명란에 서명을 받으면 완료됩니다. 저는 제 핸드폰의 비접촉을 위해 대신 제가 싸인을 해줍니다.

    어려우신가요? 사실 쿠팡이츠에 비해서 어려운건 맞습니다. 그래도 두어번 하다보면 요령이 생기니 어렵다고 콜 안받으지 마시고 사소한것도 모아서 부업, 투잡하시길 바랍니다.

     

    배민 커넥트 카드 결제에 대한 내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달알바 관련글도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업] - 배민커넥트 쿠팡이츠 동시에

     

    배민커넥트 쿠팡이츠 동시에

    최근 코로나로 인해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는데요. 그에 따라서 배달알바하시는 분들도 엄청 늘었습니다. 요새 점심시간대나 저녁시간대에 오토바이로나 자전거로 배달하시는 분들 종종 보실

    r-pin.tistory.com

    [부업] - 4대보험 직장 투잡 배달알바 배민커넥트

     

    4대보험 직장 투잡 배달알바 배민커넥트

    특수형태근로종사자 입직 확인통지서 4대보험 적용되는 직장에 다니고 있고 투잡으로 배달알바를 하려는 분께서는 특수형태근로종사자험 적용되는 직장에 다니고 있고 투잡으로 배달알바를

    r-pin.tistory.com

    [부업] - 쿠팡이츠 자동차 배달 장단점 비교분석 feat 배민커넥트

     

    쿠팡이츠 자동차 배달 장단점 비교분석 feat 배민커넥트

    최근 한달간 쿠팡이츠 배달알바를 하면서 느낀점과 장단점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일단 놀면 뭐하니? 쉬면 뭐하니? 남는 잉여시간에 드러누워 있지 말고 나가서 돈이라도 벌자 생각으로

    r-p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