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다락방

전국 꽃배달 서비스 진짜 간편함

by ▤♪▧♬▥ 2020. 9. 12.

 

 


우리가 알아야할 꼭 잊지 말아야 할 기념일들이 많은데요. 와이프의 생일은 물론 결혼기념일, 처가 본가 시댁 부모님 생신, 장인장모님의 생신 및 결혼기념일. 그런 기념일을 잘 챙겨야 와이프한테 사랑은 안받더라도 잠깐이나마 잔소리 안듣는 방법인데요. 밥은 얻어먹고 살아야 하잖아요ㅠ.

 

 

 



기념일때 날짜 맞춰서 꽃선물을 해주면 그보다도 좋을 수 없더라구요. 물론 말로는 꽃선물 할바엔 돈으로 줘라 라고 말하긴 해도 여자는 여자입니다.

 

 

 



쓰잘데기 없는거 사지 말라고 해도 가장 잘보이는 곳에 장식하기도 하고 예쁘게 오래 보존하기 위해 물도 잘 갈아주고 그러는 모습 보면 돈은 조금 들었어도 꽃선물하길 잘했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전국 꽃배달 서비스

 

또 생일, 결혼기념일 뿐 아니지요. 결혼식개업축하화환을 보내기도 하고 개업화분을 보내기도 하고 주변 지인의 축하해줘야 할일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전국 꽃배달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저는 직장에서 특별한 일을 맡아 오랫동안 이 일을 하고 있는데요. 정년퇴임하시는 분들을 위한 꽃다발을 준비한다든지, 상을 당하는 직원이 있으면 근조화환을 보내고 있습니다. 매번 저렴한곳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저장 따로 하지 않고 그때그때 찾아서 보내곤 합니다.


 

 

 

 

사실 꽃을 직접 드리면 더 없이 좋겠지만 사정상 직접 전해드리지 못하는 경우 때문에 꽃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전국으로 보내주는 꽃배달의 서비스의 가장 좋은 점은 사이트로 들어가 어떤 종류의 꽃다발을 보낼지 직접 고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얼마의 가격대인지까지도 알아보고 그중에 마음에 드는것을 고를 수 있답니다.

 

 

 

 



본인이 어떤 형태의 꽃 선물해줄 것인가를 고르고 (예를 들면, 꽃다발, 꽃바구니, 개업화분) 선물 드릴 분의 나이, 성별, 취향을 고려해서 이게 좋겠다 싶은거를 눈으로 보고 정할 수 있다는게 제일 좋은 메리트인것 같아요. 

 

요새 꽃집도 변화가 있어서 도매시장에서 꽃 띄어다가 파는 꽃집 아저씨가 아닌 플로리스트라는 직업으로 직접 기술을 배우시고 연습을 하셔서 가장 잘 어울리는 꽃, 꽃 배치등 연구를 많이하시는 분들이 직접 디자인을 해주시는 분들이 늘어나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또한 놓치는 것이 있는데 당일배송되는지 당일배송된다면 3시간이나 2시간안에도 가능한지도 알아보면 좋겠지요?

이상 전국 꽃배달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소중한 기념일 놓치지 마세요.

댓글